<--애드센스--> <--네이버웹마스터-->

”저를, 무릎 꿇리셨습니다” 장대희 앞에 결국 무릎 꿇은 새로이! 두 사람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돌고.

새로이는 이서를 구할 수 있을까. 근원을 피해 도망가는 이서와 근수! 하지만 희훈의 등장으로 전세가 역전되는데...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마지막 반란이 시작된다!...


 

드디어 ㅠㅠㅠ 이태원 클라쓰가 막을 내렸다.  이런 ㅠㅠ 난 이제 뭘 보고 살아야 하나 킹덤을 봐야겠군 ㅎㅎ

아무튼! 최종회는 사이다 + 러브러브 대잔치!!

내가 원하는 모든 커플라인이 이루어져서 너무너무 행복했다. ( 어떤 드라마 보면 막 열린 결말이라고 해서 너무 답답하게 시청자가 원하는 장면을 안 보여주고 끝내는 드라마가 꼭 있는데 이태원 클라쓰는 아니었다. )

조이서 ❤️ 박새로이
마현이 ❤️ 최승권
강민정 ❤️ 오병헌 (전 경찰 아저씨)

최고의 반전은.... 두구두구두구

오수아 ❤️ 박보검

갑자기 박보검이라뇨 ㅠㅠㅠㅠㅠ 작가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믿습니다 ㅠㅠㅠ 요리 잘하는 보검 오빠.... ㅠㅠ
홍석천 마음 = 내 마음. 기회는 있을 때 잡도록 합시다 ㅠㅠ

조이서 박새로이 커플 말고도 개인적으로 마현이랑 최승권이 꽁냥 거리는 모습을 너무 귀엽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마지막 영화관 데이트 씬에서 정말 심장 폭행이었다. 서로 츤데레처럼 챙겨주고 걱정해주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그리고 강민정, 오병헌 커플은 딸이 이어줬다고 해도 무방하다. 부녀 사이를 너무 이쁘게 그려주고 있다. 거기에 강민정 이사님까지 합해지면 행복한 가족이 될 것 같다. 오수아, 박보검은 조금만 더 자세하고 디테일하게 그려주셨으면 했는데 아쉬웠다. 그래도 수아가 자신의 인생을 찾기 위해 장가에서 퇴사하고 자신의 가게를 차려 열심히 행복하게 살고 있는 모습이 흐뭇했다. 역시 뭘 해도 잘할 것이다.

새로이의 장가에 대한 복수는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무릎을 꿇는 것에 대한 의미를 장가와 새로이는 다르게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장가는 자신의 무덤을 자신이 판 셈이다. 장근원은 복수심  때문에 자신을 나락으로 빠트렸다. 장근원에게는 너무 안타까운 결말일 것이다.

둘 다 정말 얼굴 너무 작다 ㅠㅠ 원근법을 가볍게 무시 해버 리시네😂 박보검 머리가 살짝 군대를 막 전역한 복학생 오빠 느낌이 살짝 나긴 하지만 머리는 얼굴빨이라는 것을 증명해 버린 보검님.... 이 장면을 보고 많은 네티즌들은 주접 댓글을 많이 달았다. 기억에 남는 댓글은 "수아야 네가 제일 성공했다. 박서준 가니깐 박보검이라니", " 투샷을 본 순간 다른 드라마인 줄 알았다." 등등 ㅎㅎ 

 

마지막까지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준 이태원 클래스 식구들 감사합니다. 👏👏👏👏👏

지금 이태원 클라쓰가 웹툰으로 시즌2를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아직 보지는 못했다. 약간 스포 하자면 새로이서가 결혼하여 자식을 낳은 내용인 것 같았다. 이럴 수가 새로이서가 부모님이면 자식은 정말 완성형 얼굴일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