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네이버웹마스터-->

[대탈출 시즌 3] - 다시 보기& 리뷰 (2020-03-015/3회) 

 

내가 월요일에도 기운차게 일어날 수 있는 이유!

바로 일요일에 대탈출이 방송하기 때문이다.

일찍자는 편이라 대탈출을 본방사수를 거의 실패하고 항상 월요일에

재방송으로 다시 보기를 하는 편이다.

 

대탈출이 시즌 3까지 나오면서 이제 새로운 소재가 나올 게 있나 하는 의문점이 들지만 제작진들은 항상 출연진과 시청자들을 놀래키는 다양한 소재를 가지고 우리를 만족시켜준다. 이번 화는 저번 시즌과 연관이 되는 좀비감옥!!!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다! 국내 유일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대탈출 3> 세 번째 이야기! "아우 소름 돋아!"

음산한 분위기의 두 번째 탈출 장소! 첫인상부터 섬뜩! 심상치 않은 '사건'의 냄새가 풍겨온다? '

버려진 폐공장'에 갇혀버린 탈출러들! 수상한 폐공장의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이제 아예 새로운 주제보다는 이렇게 세계관?을 맞춰 마니아층을 잡는 방법으로 스토리가 진행되고 있는 것 같다.

이번 화를 보면서 주제가 좀비 감옥이라고 했는데 도대체 좀비는 언제나 오고 이렇게 많은 떡밥을 어떻게 회수하여 스토리를 풀어갈 것인지에 대한 의문을 받게 했다.

 

첫 번째 방에서는 생각보다 쉽게 탈출을 했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내가 출연자들처럼 눈을 다 가리고 그 방에 갇힌다면 너무너무 무서워서 호들 호들 거릴 것 같다 ㅠㅠ 그래도 한 번쯤 해보고 싶다. ㅎㅎ 김발견씨 명대사 " 우리 어디에 갇힌 것 같아!!" 첫 번째 방을 탈출하고 나왔지만 공간상에서 큰 놀라움이나 발견은 없었던 것 같다.

 

두 번째 공간부터 본격적인 대탈출 시작! (스포 주의)

그냥 화장실이 사실은 엘리베이터라는 것이 가장 큰 발견이었다.

아직 정확히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몰라서 다음 화가 더욱 궁금해졌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아래로 내려가니 좀비들이 철창 안에 갇혀 있었다. 그 좀비들에게는 위층 사무실에서 봤던 물품 번호 같은 것이 쓰여 있었다. 이를 보고 유추해 보면 어느 조직이 좀비를 불법적으로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과연 강호동에게 준 목걸이는 어디에 쓰는 물건이고 이번 주제에서 강호동은 어떤 역할을 할지를 중점적으로 다음 화를 시청해야겠다. 대탈출 멤버들의 추측처럼 목걸이가 정말 좀비에 물리지 않는다는 표식 일지 궁금하다.

 

대탈출은 주제가 공포 장르이면 특정 인물 덕분에 더더더 기대가 되고 재미있는 것 같다. (김동현이라고 절대 말 안 했음) 과연 다음 화에 좀비들이 가득한 미로를 어떻게 재미있게? 풀어나갈 것인지 모두 모두 기대하는 마음으로 한 주를 기다려 보자 ㅎㅎ어떤 호들 호들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된다. 대탈출 유니버스에 초점을 두어 시청을 하면 문제를 푸는 느낌이 들어 더 몰입감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 다음 화 예고편 ◀

https://tv.naver.com/v/12884358

 

최대 위기! 미로 속 좀비들을 풀어버린다??

대탈출3 | 상상초월의 어드벤처 #대탈출3 매주 (일) 밤 10시 40분 tvN 방송! #대탈출 #어드벤처

tv.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