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네이버웹마스터-->

https://07087678588.modoo.at/
[광주 충장로 놀거리] -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코로나때문에 밖을 돌아다니기 조금은 무서운 지금!!
보드게임카페에서 친구&연인&가족과 안전하고
재밌게 놀아보자!!

솔직히 보드게임카페를 거의 처음 가보는거라 할줄 아는 보드게임이 거의 없다 ㅠㅠ
내가 할 줄 아는 게임.. 할리갈리..
심지어 최근 나온 할리갈리 컵스는 해보지도 않았다.
그래도 친구를 믿고 따라간 보드게임카페
와 .. 요즘 보드게임카페 정말 잘 나온다... 대박 일단 스케일에 한 번 놀라고 게임 종류와 분위기, 서비스에 두 번 놀랐다.

보드게임.. 진짜 많다 ㅠㅠ
카운터에서 음료수도 시키고 담요도 시켜 방으로 들어갔다.

음료수는 양에 비해 비싼 것 같지만 어딜가나 그이 가격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음료수가 무한리필이었으면 정말 맨날 가고 싶었을 것 같다.
우리는 신발을 벗을 수 있는 방을 선택했다.

 

실내도 완전 취향 저격!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좋당 ㅎㅎ 엄청 넓어서 미로 찾기하는 느낌
어린이들이나 대학생들끼리 같이 오면 시간 보내기도 좋고 꿀잼은 당연히 보장이라 너무 좋을 것 같다. 시간 대비 가격도 착한 편이라 돈도 아낄 수 있다.

 

이곳이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방이다.
이 층 구조라서 천장이 낮으니 들어갈 때 머리조심~
들어가면 진짜 아늑하고 친구들끼리 수다 떨기도 좋고 세상에 우리만 있는 느낌! 위층에 사람이 있으면 층간 소음이 있으려나..잠깐 상상을 해보았다. 우리가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사람이 많으면 정말 시끄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 화면으로 게임을 미리 볼 수도 있고 정말 좋았던게 게임 설명을 너무 친절하게 영상으로 볼 수 있어서 처음 보는 게임도 바로 이해할 수 있었다. 2인을 위한 게임 추천, 3인을 위한 게임 추천 처럼 인원에 맞는 게임을 추천 받을 수 있고 난이도도 나와 있어서 게임 고르기 너무 편했다. 주말 및 공휴일은 거엠설명이 불가능하다는데 아무래도 소음이 걱정되서 그런 것 같다. 

 

정말 재밌게 했던 로스트 시티!!!
어렵지 않지만 정말 재밌게 했던 게임이다.
두명이서 간다면 이 게임 추천!!

나는 이런 좋은 카페나 음식점에 오면 이걸 우리 학교 앞에 차린다면 잘 될까? 하고 맨날 사업 계획을 세운다. 

우리 학교 앞이 조금 많이 시골이라서 이런 대학생들이 가볍게 즐길만한 놀거리가 부족하다. 

꼭 돈 많이 벌어서 학교 앞에서 가게를 차려보고 싶다.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에서 재밌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용
보드게임 좋아하는 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