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네이버웹마스터-->

[광주 충장로 방탈출] - 뉴이스케이프

http://newescape.co.kr/

방탈출 카페 뉴이스케이프!!!



2인 기준 현금가 4만 원
카드 결제 시 4만 2천 원




들어가자마자 넓은 실내 공간에 여기 방탈출은 고퀄이겠다는 느낌이 물씬 들었다. 방탈출을 그렇게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5번째?) 일단 무작정 높은 난이도 방을 선택했다. 1번 빼고 다 탈출을 해봤는데 지역과 지점마다 난이도가 천차만별이라 쉬운지 어려운지 감을 잡을 수 없었다.

(저 네온.. 굉장히 내 스타일이다.)

 

총 11개의 테마가 있는데 무서운 것부터 애니메이션 같은 귀여운 분위기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 그냥 당장 할 수 있는 테마를 선택했는데 다음에는 원하는 테마를 미리 선택해서

하루 전날에 예약을 해야겠다.

 

특이하게 캔들이나 석고 방향제같은 것도 팔아서 대기하는 동안에도 심심하지 않았다. 캔들과 석고방향제는 여기서 직접 만들어 볼 수도 있는 것 같았다. 이런 거 만들려고 공방 예약해서 찾아서 가야하는데 이렇게 방탈출카페 안에서 공방 체험도 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고 생각했다. 석고방향제 덕분에 가게 안이 은은하게 좋은 향으로 가득 찼다. 디자인도 너무 귀여워서 장식용으로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다.

 

실내 공간이 굉장히 넓고 곳곳에 사진 찍기 좋은 장소도 많았다. 왼쪽에 보이는 벚꽃나무에서 마지막에 사진을 찍어준다.

카페라고 해도 믿을 듯..

 

방탈출을 이용하면 앞에 보이는 음료수를 무료 제공해 준다.

 

정답! 12345!!

ㅎㅎ 이건 그냥 가게 안에 장식되어 있는 액자이다.

절대 스포 하는 거 아님!!

 

내가 선택한 테마인 Under Cover
약간 킹스맨 같은 분위기에
별 ⭐️⭐️⭐️⭐️⭐️ 5개 난이도!
문제 수가 많고 난이도가 있어서 탈출 실패...
두문제만 더 풀었으면 탈출했을 텐데 ㅠㅠ 너무 아쉬웠지만 난이도가 높았기 때문에 이 정도면 나름 잘했다 생각하고 만족하기로 했당 ㅎㅎ 😊😊 내가 이제까지 서울, 천안, 광주에서 방탈출을 해보았는데 서울에서 했던 건 처음이었어서 잘 기억이 안 나고 확실히 광주가 천안보다는 스케일이나 난이도에서 더 퀄리티가 있었다. 한 가지 단점은 힌트에 맞는 열쇠가 어느 것인지 파악하기 조금 힘들어서 시간을 많이 지체하게 된다는 것이었다. 그것만  빼면 정말 꿀잼 ㅎㅎ

가격은 비싸지만 가끔 친구들과 와서 한다면 정말 꿀잼 보장이다. 다음에 또 오고 싶다 ㅠㅠ 물론 텅장 아닐 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