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네이버웹마스터-->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0년 03월 20일 발매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물의 숲' 시리즈.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부터 집 꾸미기, 패션까지, 다양한 취미를 1년 내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는 「Nook Inc.」에서 제공하는 「무인도 이주 패키지 플랜」에 참가하여 무인도로 이주, 하나하나 내 손으로 꾸려 나가는 새로운 생활이 시작됩니다.

물론 무인도에서 무엇부터 시작하면 좋을지 막막한 당신을 위해 「Nook Inc.」가 꼼꼼하게 지원해드릴 예정이니 걱정 마세요! 함께 이주한 동물들과도 다양한 교류를 통해 친해질 수 있습니다. 생활에 필요한 도구나 가구는 나뭇가지나 돌멩이 등 섬에서 구할 수 있는 것을 재료 삼아 DIY(Do It Yourself)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가구는 실내뿐 아니라 실외에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 가는 대로 섬을 꾸며 보세요.

이번 「동물의 숲」에서는 같은 섬의 주민끼리 최대 4명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로컬 통신으로는 본인 또는 친구의 섬에 모여서 최대 8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65일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이 섬에서 느긋하게 지내도 되고 열심히 살아도 됩니다.

당신은 어떤 생활을 꿈꾸고 계신가요?

 
가격 비교

희망소비자가 : 64.800원(패키지 버전/다운로드 버전)

닌텐도 스위치 가격 : 최저549,990원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가격 : 최저238,500원

닌텐도 뉴 2DS XL 동물의숲 에디션 : 최저453,850원

닌텐도 뉴 2DS XL : 최저136,910원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이 발매되어 둥물의 숲 마니아 사이에서는 누구보다 빠르게 에디션을 get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을 것이다. 나도 예전에 바야흐로 초등학생 때 닌텐도가 있었다. 그 때 제일 좋아하던 게임이 바로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이었다. 동물의 숲이 정말 단순한 게임인데 이게 생각보다 힐링도 되고 새로운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컨셉은 무인도이다. 벌써 유투브나 블로그에 모여봐요 동물에 숲에 대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이번 버전에서는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디테일하게 꾸밀 수 있고 자신이 옷이나 가구를 디자인 할 수도 있다.

동물의 숲은 심즈의 확장판 같은 느낌이다. 초등학생 때 맨날 닌텐도를 붙잡고 동물의 숲을 하다가 아빠가 중독인 것 같다고 화가 나셨고 그 뒤로 나는 두번 다시 닌텐도를 할 수 없었다. ㅠㅠ 그 때 얼마나 울었는지 모르겠다. 커서 꼭 내가 내 돈 주고 사야지!! 라고 다짐했지만 게임보다는 다른 곳에 투자할 일이 많아서 엄두도 못냈었다. 대학교 졸업 전에 살 수 있을 지 모르겠다. 닌텐도도 에디션이나 종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었다.

 

닌텐도 스위치 VS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닌텐도 스위치는 충전기이자 TV, 모니터 등의 화면과 연결할 수 있는 스위치 독 기능을 지원하며, 한 쌍의 전용 컨트롤러인 조이콘을 탈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각각의 조이콘은 자이로 센서를 탑재하고 있어 〈링 피트 어드벤쳐〉, 〈피트니스 복싱〉과 같이조이콘을 분리하여 플레이해야만 하는 게임들을 지원하지만, 스위치 라이트는 스위치 독과 조이콘 탈착 기능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운동 게임들을 비롯한 일부 게임들을 플레이하실 수 없다.
+ 배터리 지속 시간이 더 짧다.

= 다양한 게임을 하실게 아니라면 그냥 저렴한 라이트를 사는 것이 좋아보인다.

 

 곧 동물의 숲 pc버전이 지원된다는데 닌텐도로 했을 때와 비슷한 느낌이 날지 기대해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