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네이버웹마스터-->

[미스터트롯 결승전] - 영예의 진

3월 12일 10시부터 시작되는 미스터트롯의 결승전

 

미스트롯부터 한국에는 지금 트로트 열풍이 대단하다. 유느님께서도 트로트 노래를 낼 정도로 트로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 많다. 예전에는 트로트 하면 나이 드신 어르신들의 노래라는 생각이 자리 잡고 있었는데 지금은 트로트도 대중적인 느낌의 노래가 많이 나와 젊은 층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 따라 부르기도 쉽고 술자리에서 부르면 분위기도 확 띄울 수 있어서 잘 아는 트로트 노래 하나 정도는 있는 것이 좋은 것 같다.

 

지금 그 트로트의 중심에는 미스터트롯이 있다. 3월 5일 방영을 기준으로 시청률이 30퍼센트가 넘을 정도로 핫이슈이다.

하지만 핫이슈인 만큼 많은 논란이 되고 있기도 하다.

특정 출연자를 의도적으로 밀어주어 인기를 얻게 도와준다는 루머와 출연자 갑질 논란, PD로부터의 압박을 받았다는 등 여러 가지 논란이 많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다른 나라도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나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승부조작이라는 타이틀을 없애기는 어려운 것 같다.

 

이번 미스터트롯 결승전은 코로나로 인해 방청객들이 참석하지 못하고 투표가 전부 온라인 투표로 전환되었다. 그래서

온라인에서 화력이 강한 참가자가 우승을 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고 의외의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다는 예측도 나오고 있다.

 

자신이 응원하고 있는 출연자가 있다면 가족, 친구, 친척을 총 동원해서 투표를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누가 영예의 진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승부조작이라는 이상한 타이틀 없이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다.

 


미스터트롯 진의 결과가 나왔다. 

바로

임영웅!!!

▶ 임영웅의 점수 ◀
마스터 합산 점수 : 1890점
대국민 응원 점수 : 800좀
실시간 국민 투표 : 1374748표 (25.32%)

우승상금 : 1억원 + 프리미엄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조영수 작곡가 신곡, 수제화 200켤레 등

미스터트롯 경연 참가자들은 다음 달 18일 서울을 시작으로 7월가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실시간 국민 투표수가 정말 어마어마하다. 투표 수를 보니 왜 당일 집계가 불가능 했는지 이해가 갔다.

내가 저런 투표를 받았다면 정말 평생 감사하고 감격스러울 것 같다. ㅎㅎ

 

마스터 합산점수에서 유일하게 1900점대를 받아 중간까지 1위를 하던 이찬원은 안타깝게 3위에 영예를 안게 되었다.

그래도 꾸준하게 웃는 모습을 유지하며 함께 무대에 섰다는 자체로 행복했다는 소감을 남겼다. 얼굴도 순딩한데 인성도 좋은 진또배기 이찬원님 ㅠㅠ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힘들기도 했을 거고 재밌기도 했을 경연이 모두 끝나고 미스터트롯 경연 참가자들이 이제는 발 쭉 뻗고 쉬었으면 좋겠다. 경연은 끝났지만 그들의 인생은 이제 시작일 것이다. 우리는 그들의 노래를 좋아해주면서 꽃길을 걷도록 응원해 주도록 하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