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네이버웹마스터-->

어쩌다 보니 3월...

벌써 2020년의 3월이 왔다는 것이 실감이 안 난다.

코로나 때문에 하루종일 집에서 방콕했는데 밖에 나가보니 봄이 올 것만 같이 따뜻했다.

(봄 사랑 벚꽃말고~)

날이 더워지고 있다는 것은 비상사태를 의미한다.

봄은 금방간다. 곧 여름이 올 것이다... 작년에는 실패했지만 이번에는 성공해야지!!

(모두 같은 마음일 것이라고 생각한다.ㅎㅎ동지)

유투브 영상으로 다이어트 영상을 많이 찾아보는데 딱 눈에 띄었던 것이 있었다.

 

아이유 다이어트

사람들의 후기가 너무 좋아서 보자마자 와!! 이건 해야해!! 라는 생각이 딱 들었다. ㅎㅎ

 

과거 약간은 통통한 모습의 아이유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외모와 독보적인 보이스 & 가창력은 숨길 수 없었다.

미아 때부터 마냥 귀여운 소녀가 애절한 노래를 부르니깐 너무 귀엽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 보면.. 정말 요정 그차제!!! 너무 가벼워서 날개로 쓩하고 날아가버릴 것만 같아서 조마조마 하기도 하다 ㅎㅎ 그치만 역시 살을 빼는 것이 훨씬 얼굴이 살고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도전해 볼 수 있어서 옷 입는 재미와 거울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그런 아이유가 언제부턴가 굉장히 마른 몸을 소유하게 되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여성 분들이라면 아이유 몸매를 한 번쯤은 검색해 보았을 것이다. 최근 아이유는 인형 그자체의 미모를 뽐내고 있으며 미모에 물이 올랐다라도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 색상을 이렇게 찰떡같이 소화해버리다...당신... 내 마음 속에 저장

 

아이유가 직접 했다는 다이어트법!!!

아침 : 사과 하나
점심 : 고구마 두개
저녁 : 단백질 쉐이크 한잔....

할말을 잃는 식단이지만 아이유 다이어트를 도전한 많은 사람들의 증언에 따르면 정말 살이 아주 잘 빠져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했다는 평이 많다. ( 사실 저정도만 먹으면 당연히 살이 빠져야 정상이긴 한데... 지속적인 것이 제일 중요하다 ㅠㅠ 작심 3일하면 요요가 올 수 있다. )

그래서 따라해본 아이유 다이어트

아침에는 늦게 일엇나서 사과는 먹지 못했고 점심에는 고구마 2개를 먹었다. 

내가 저녁으로먹은 쉐이크는 뉴욕쉐이크이다. 뉴욕 쉐이크는 단백질 쉐이크보다는 식사 대용 쉐이크인데 하루 권장 영양소가 모두 골고루 들어가 있어 건강한 식단을 만들어 주고 균형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조금 예전에 사서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1+1일 때 저렴하게 샀던 것 같다... 나한테는 거의 평생용? ㅎㅎ

쉐이크를 사면 같이 오믄 계량컵을 잃어버려서 숟가락으로
대충 두번정도 떠서 우유와 함께 타먹었다.
정해진 양이 있지만 다이어트때문에 아무것도 못 먹는데
쉐이크까지 양을 정해놓고 딱 정해진 양만 먹어야 한다면
더 스트레스를 받을 거 같아 편하게 먹으려 한다.

저게 약간 초코+바나나? 맛이 나는데 개인적으로 쉐이크의 맛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있지 않아서 저정도면 질리지 않고 꾸준하게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여기서 꿀TIP이 있는데 !! 우유를 따뜻하게 만든 다음에 쉐이크를 타먹으면 초코향이 더 찐하게 올라와서 진짜 핫초코를 먹는 착각을 할 수 있다.ㅎㅎ

 

아이유 다이어트가 몇일 갈지는 모르겠지만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많은 분들과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꼭 자신이 목표하는 바를 이뤘으면 좋겠다.

다이어터들 화이팅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