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네이버웹마스터-->

[푸라닭치킨] - 명품치킨 /매드갈릭치킨/존맛★

 

엄마가 회사에서 치킨을 나눠줬다고 가져오셨는데 바로 푸라닭이었다. 완전 대박 ! 치킨하면 뿌링클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푸라닭이 워낙 유명해서 한 번쯤 먹어보고 싶었다. 치킨에 명품이라는 수식어를 붙이는 것도 마케팅은 새롭지만 조금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포장만 명품 백같으면 뭐하나 맛이 명품이여야지 하는 생각으로 치킨을 받았다. 그래도 포장은 정말 이뻤다. 안에 조각 케이크가 들어있을 것 같이 생겼는데 치킨이 들어 있었다. 그런데 가격이 착한만큼 양이 너무 적어서 엄마랑 둘이 먹어도 다 먹을 정도였다. 그래도 맛은 정말 있었다. 먹어본 마늘 치킨 중 가장 마늘 맛이 많이 나면서도 같이 오는 찍어 먹는 소스도 정말 맛있었다. 뿌링 소스보다 맛있는 소스는 처음이었다.

푸라닭 = 오븐후라이드

푸라닭의 오븐후라이드는 굽는 방식의 오븐구이와 기름에 튀겨 바삭한  식감을 주는 후라이드 방식을 조합하여 오랜 기간 연구한 푸라닭에서 만들어낸 신개념 치킨 조리법을 사용한다. 푸라닭의 오븐후라이드는 210도의 오븐에서 치킨을 건강하게 구운 후 깨끗한 "기름에 살짝 튀겨 치킨의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합니다." 오븐구이와 후라이드의 완벽한 조활르 이룬 "오븐 후라이드"는 치킨 업계의 샐운 트랜드로 1세대 후라이드 치킨, 2세대 오븐구이를 이어서 "3세대 오븐 후라이드로 푸라닭이 시장을 선도할 제품입니다."

푸라닭의 차별화

기존의 종이가방, 비닐 등 개성 없는 포장에서 벋어나 DUST BAG이라는 차별화를 강조하였다. 푸라닭은 고객에게 전달하는 푸라닭의 요리를 더욱 가치 있게 전달한다. 나도 저 화이트엔 골드 포장용기 받아보고 싶은데 어떻게 받을 수 있는거지?

푸라닭은 신선하다.

1. 100% 냉장 신선육을 사용합니다.

2. 청정지역에서의 사육

- 청정지역 가평 설악 인근에 위치한 동물복지형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건강하게 키워 냈습니다.

3. 첨단 도계 시스템 및 HACCP인증

- 첨단도계시스템 침 HACCP제품 생산 HACCP인증 도계장에서 위생적으로 생상하고 콜드체인시스템(CCS)으로 유통되어 더욱 시선합니다.

매드갈릭

푸라닭의 인기 메뉴인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 치킨을 꼭 먹어봐야겠다. 오빠 말로는 우리 동네에 푸라닭이 있었다가 망했다고 하는데 망한 이유를 눈씻고 찾아봐도 모르겠다. 내가 기본 자금만 있었으면 바로 학교 주변에 차리고 싶다. 최애 치킨이 뿌링클에서 푸라닭 치킨으로 살짝 바뀔 뻔했는데 아직 아슬아슬하게 뿌링클이 버티고 있지만 블랙알리오를 먹으면 또 달라질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