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네이버웹마스터-->

[대탈출 시즌 3] - 다시보기& 리뷰 (2020-03-08/2회)

 

편성 : tvN 2020.03.01. ~ 방영중(일) 오후 10:40

 

즐거움엔 끝이 없다, tvN

tvN은 대한민국 및 아시아의 대표 종합 엔터테인먼트 방송 채널입니다. tvN 예능, 드라마, 인사이트 프로그램의 각종 소식, 동영상 VOD, 기타 서비스를 공식웹사이트에서 즐겨보세요!

tvn.tving.com

소개 : 예측할 수 없는 전개,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은 스테이지로 새롭게 돌아온 국내 유일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다! 국내 유일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대탈출 3> 두 번째 이야기! 베일에 싸인

'타임머신 연구실' 2탄. 본격적인 탈출 여행(?)을 떠난 탈출러들! 상상 속 타임머신에 감탄도 잠시, 울렁울렁~

도무지 익숙해지지 않는 시.간.여.행?!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저번화에 이어 이번화도 역시 시간과 관련된 타임머신 이야기!

박사님이 자신의 아내를 살리기 위해 타임머신을 개발했지만 투자자가 이를 자신의 업적으로 돌리기 위해 박사님을 없애버렸다. ㅠㅠ 투자자는 미래로 가 미래에 유망한 산업을 보고 과거로 돌아와 마치 자신이 개발한 것처럼 꾸며 크게 성공했다. 하지만 대탈출 멤버들이 이것을 보고 박사님께 위험하다는 경고장을 보내 목숨을 살려주고 동시에 자신들이 탈출할 수 있게 마지막 문의 비밀 번호를 알려달라고 한다.

 

그렇게 탈출 성공~

 

어제 방탈출을 했지만 이게 정말 쉬운게 아니었다. ㅠㅠ 역시 사람들은 서로 머리를 합해야 최상의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것 같다. 대탈출에 시청자 참여가 있다면 나도 꼭 한번 대탈출 멤버들과 탈출을 해보고 싶다. 시청자 참여.. 언젠가는 하게 해주세요 ㅎㅎ 물론.. 저는 방탈출을 잘 못합니당 ㅎㅎ 그래도 호들거리는 거 잘해요ㅎㅎ

과연 tvN이 스케일은 어디까지 일지 앞으로의 여정이 더욱 궁금해진다. 공포 컨텐츠는 멤버들은 무서워하지만 ( 나도 무서운 것을 싫어하지만) 시청하기에는 가장 재밌는 것 같다. (김동현의 호들갑이 너무 재밌어서...ㅎㅎㅎ)

이번화는 김동현과 김종민이 거의 캐리한 거 같은 느낌이 든다. 역시 숨은 천재들... 

다들 자기가 잘하는 분야가 있어서 서로 힘을 합하면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것 같다. 조각조각이 맞춰지는 느낌이랄까? 뭔가 다들 자기가 푼 문제에 뿌듯해 하는 것이 너무 귀엽고 재미있다.

개인적으로 피오를 좋아해서 유심히 보는 편인데 형들 사이에서 기를 잘 못펴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조금 안타깝지만 형들도 잘 챙겨주고 피오도 애교가 많아서 보기 좋다.

 

다음화는 꼭 본방사수할 수 있기를 ㅎㅎ

대~탈출 ㅎㅎ

 

대탈출 시즌3 2화 다시보기 링크 ◀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productNo=4915264&isWebtoonAgreePopUp=true

 

대탈출 시즌3

예측할 수 없는 전개,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은 스테이지로 새롭게 돌아온 국내 유일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serieson.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