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네이버웹마스터-->

목포 맛집하면 이 곳을 빼놓을 수 없겠죠?!
바로 !! 게장 맛집
장터식당

 

매일 11:30 - 21:00
준비시간 오후3시~6시
첫째주 일요일 / 둘째,셋째,넷째주 월요일 휴무
휴무가 좀 많아서 잘 알아보고 가야해요!

11시에 갔다가 오픈 전이여서 주변 산책하고
11시 30분이 딱 맞춰갔는데
가게에 사람이 꽉 차서 예약 1번 받았어요 ㅠㅠ
진짜 인기가 많나봐여
예전에는 24번 받은 적도 있어서 1번이면 진짜 금방이다
생각하고 가게 앞에서 조금 웨이팅 했어요 ㅎㅎ

 

입장 성공 ㅎㅎ 메인 메뉴는 🍽
꽃게살 /24000
꽃게무침 /24000
꽃게탕 /소: 30000, 대: 40000

저는 항상 꽃게살만 먹어서 이번에도 꽃게살 2인분을 시켰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추가주문을 하면 2인분 씩 주문 가능해요. 2인분, 4인분 이렇게요. 꽃게탕도 먹고 싶었는데 두 명이서 꽃게살에 꽃게탕까지 다 먹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것 같아서 패쓰했습니다. 

상차림은 저렇게 나와요.
솔직히 메인만 있으면 밥 한 공기 뚝딱인데
백김치랑 깍두기도 맛있더라구요.
김은 조미김인데 단짠단짠 느낌이라 ㅎㅎ 같이 싸먹으면 맛있었어요.

 

영롱한 꽃게살 ☺️😁
양이 적나...? 생각이 들긴 한데 막상 먹으면 딱 맞게 먹을 수 있어요.

양념도 맵지도 짜지도 않아서 간이 딱 맞습니다. 친구는 조금 맵다고 했는데 아주 살짝 매콤한 정도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하나도 안 매우면 비린 맛이 많이 날 수도 있습니다.

 

밥 한그릇이 나오는데 (밥은 별도 주문입니당) 참기름이 둘러져서 나와요. 사실 참기름이 좀만 더 있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긴해요. 그래도 참기름 좀 더 달라고 하면 주시니깐 추가해서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역시 양념게장은 밥도둑이었어요. ㅠㅠ
진짜 싹싹 긁어 먹은거 보이시죠? ㅎ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복잡하고 정신 사나웠지만
맛있어서 먹는 순간은 아무생각 안 나더라구요.

목포에 오신다면 장터 식당 정말 정말 추천해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오픈 시간보다 살짝 일찍 오시는 걸 추천해요. 또 휴일도 잘 확인해 보시고 오세요. ㅎㅎ

그리고 여기가 지점이 두 곳인데 하나가 시내에 있에 있고 다른 하나는 장미에 거리 쪽에 있습니다. 

장미에 거리  쪽에 있는 장터식당은 가보지 못했지만 ( 저번에 한 번 갔다가 재료 소진으로 먹지 못했다. ) 시내점과 맛은 똑같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거리상 더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내점은 장터식당 주변에 나름? 볼 거리도 많아서 웨이팅이 지루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밥을 먹고 차타고 조금만 가면 해상케이블카 타는 곳이 나오기 때문에 동선을 고려한다면 최선의 루트라고 생각합니다.

 

장터식당
전남 목포시 영산로40번길 23
http://naver.me/FrCQit24



+ Recent posts